스웨덴 집 구경 | 신세계 빌리브
Sunday, June 13, 2021
새로움에 살다, 빌리브
[VILLIV] 스웨덴 집 구경
WEEKLY NEWSLETTER | 2019.9.5

똑같은 테이블 위에 똑같은 화병을 하나 놓아도, 그 공간에서 지내는 사람에 따라 화병은 완전히 다르게 보이기도 합니다.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의 차이가 물건에도 고스란히 투영된다는 것은 생각해보면 참 신기한 일이죠. 

스웨덴의 아름다운 집들을 소개하는 ‘집 구경(The Home Viewing)’ 전시의 오픈 하우스들은 20세기는 물론, 19세기, 18세기의 양식이 담겨 있음에도 시대와 상관없이 현재 거주자의 삶의 양식이 더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지금 여기,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스웨덴 디자인 뮤지엄 <집 구경> 전

기능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상징되는 스웨덴. 그들의 디자인 언어를 느끼기 위해, 실제로 사람이 사는 공간을 둘러보는 것만큼 확실한 방법이 또 있을까?

FEATURE

온라인으로 화분 사기

디지털 화원 <더 실 The Sill>

화분 하나쯤 저세상으로 보낸 경험이 있다. 만약 내 집 환경과 내 생활 방식에 맞고 내 성격과도 적합한 식물을 쉽고 빠르게 추천받을 수 있다면, 다시 한번 도전해 볼 마음이 생기지 않는가.

FEATURE

어떻게 살 것인가, 드웰

<드웰 Dwell> 매거진

각자가 삶에 대한 의미를 어떻게 두는지에 따라 단어를 잘 선택할 필요가 있다.

FEATURE

나에게 가장 충실한 인간적인 집을 설계하다
신세계가 만든, 내 삶이 집의 중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 주거 브랜드

 
빌리브 사이트 방문하기

 
Facebook
Instagram
YouTube
© 2018 SHINSEGAE E&C All Rights Reserved.
빌리브에서 보내는 안내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거나, 이메일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VILLIV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VILLIV NEWSLETTER
닫기
닫기